헬스,피트니스/다이어트

똥 뱃살 빼주는 최고의 운동, 운동 도구도 필요없다.

Zzanga 2017. 6. 12. 22:55


지긋 지긋한 똥 뱃살 어떻게 뺄까? 다이어트만으로 뺄수 있다.? NoNoNo~.. 우리몸은 다이어트 한 만큼 소량의 음식만으로도 에너지를 저장하려고 한다..다이어트만으로 살을 뺀다고 생각하는건 몸의 기본을 모르던 옛날옛적 이야기.. 몸의 지방을 태우고 밸런스를 만들어 주는건 오직 근육뿐..근육을 단련해주어야만 몸의 신진대사가 올라가 지방은 타고 밸런스는 잡힌다..


움직이기 싫어한다면 애시당초 살뺄 생각도 말자! 탄탄한 허리라인을 원한다면 오늘부터 당장 하루 5분이라도 운동을 하자.그럼 똥뱃살을 뺄려면 무슨 운동을 해야 할까? 피트니스 센터라도 바로 가입해야하나? 


아니 아니~ 방에서도 할 수 있는 뱃살빼는 기초 운동, 뱃살 지방 흡입보다 나은 방법, 탁월한 똥뱃살 빼주는 운동은 바로~ 

운동에 조금만이라도 관심있었다면 들어봤을 플랭크 운동.


플랭크 운동 효과

플랭크는 복부 주요 근육인 복부횡근, 복직근, 외복사근, 둔근 등의 코어근육을 단련하여 늘어진 뱃살을 탄력있게 당겨주면서 장시간 앉아만 있는 현대인들에게 건강과 활력을 되찾아 줄 최고의 운동. 또한 허리디스크를 예방해주고, 척추의 토대가 되는 코어를 잡아주어 목 디스크까지 예방해주는 탁월한 운동..


플랭크는 운동도구도 필요없고 어려운 동작도 없어 운동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에게 전혀 무리가 되지 않는 운동.


플랭크 운동을 통해 요통을 줄이고, 상당한 칼로리 소모,. 그리고 곧은 자세를 만들어 주어 매력적인 자태를 갖게 해준다.



플랭크 자세 취하는 방법 


1. 팔꿈치를 어깨넓이보다 조금 좁게 모아 지면과 90도가 되게 한다음 몸을 지탱해줍니다..

2. 몸을 일자가 되게 합니다. 이때 엉덩이가 위로 들리거나 아래로 처지지 않고 일자를 유지하도록 힘씁니다. 

3. 지탱하는 팔은 어깨 쭉지가 들어가지 않고 등이 악간 둥글게 만들어 지도록 힘을 주어 버팁니다.

4. 발끝으로 버티며 엉덩이는 쥐어짜듯 힘을 주며 아랫배를 당겨줍니다.

5. 머리는 시선을 앞을 보지않고, 턱을 당겨 머리가 몸과 일자가 되게하며 바닥을 봅니다.

6. 15~30초 정도로 자신에게 맞는 시간동안 버틴후 쉬어주며 3세트 실시합니다.


한국인 체형에 맞는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체지방 감소와 피부 보습 두 가지 기능성을 모두 갖춘 '신비감 플러스'로 숨겨진 체지방을 찾아보세요 [굶는 다이어트 NO] 이제 굶지 마세요 '신비감 플러스 다이어트'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복부 피하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자외선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습,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뱃살 때문에 고민인 여성을 위한 굶지 않고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인체에 무해한 원료로 안전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신비감 플러스 주원료 핑거루트] - 열대 우림에서 찾아낸 신비의 식물 1. 핑거루트추출분말(판투라틴)로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식약처 개별인정형 제 2013-5호로 인정 -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있음 -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2. 효과 - 체지방·BMI 감소 - 복부피하지방 감소 - 허리둘레·복부피하지방 면적 줄어듦 - 엉덩이둘레 줄어듦 - 피부 주름 개선·탄력개선 - 윤기 개선·수분 개선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나 실천이 안 되시는 분들 - 과체중으로 체지방 관리를 원하시는 분 - 평소 체지방 지수가(BMI)가 높다고 생각하시는 분 -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체중 변화가 심하신 분들 - 나잇살로 고민이 많은 중년 여성분들 - 출산 후 갑자기 살이 찌기 시작하시는 분들 - 다이어트로 잃기 쉬운 피부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밥·국수·빵·케익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으신 분 신비감 플러스 다이어트는 적절한 운동과 수면, 식이조절과 함께하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신비감 플러스 다이어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닌 건강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