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Food

유승옥의 다이어트 비법 - 다이어트 노화 막는 '카스피 요거트' 와 이것..


미국 머슬매니아 대회에 출전해 유명세를 탄 모델 유승옥은 신이내린 몸매란 수식어까지 가지고 있는데요..과거에는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을 할 정도로 심각한 하체비만이었다고 해요. 작년 온스타일 THE BODY SHOW 제작 발표회에서는 하체 비만 콤플렉스를 극복하려고 안 해본게 없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한방침에서부터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까지 별의별 방법을 다 써보았다고 하네요..


허벅지 수술을 하고 나서는 시간이 지날 수록 심해지는 흉터와 근육이 뒤틀리는 등의 심각한 부작용으로 스트레스에 더 시달렸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꾸준한 다이어트와 피트니스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되었는데요..2014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는 커머셜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5 안에 들기도 했었죠.(▷출전 영상 & 다이어트 자극사진 보러가기).


갑작스러운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피부가 처진다거나 푸석푸석해지면서 급노화 현상이 나타나는데 윤기가 나면서 성형한 듯한 유승옥의 다이어트 식단의 비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SBS 스타킹에서 소개된 내용이에요..



다이어트시 허기짐 때문에 뭔가 자꾸만 씹고 싶을때  

오이





다이어트시 변비로 고생할때

카스피 요거트


다이어트시 변비로 고생할때는 카스피 요거트를 먹었다고 해요. 카스피 요거트는 동유럽 카스피에서 유래한 종균을 가지고 만든 요거트인데 집에서 직접 만들수도 있다고 하네요. 카스피 요거트는 무엇보다 당분이 없고 유산균이 많아 장건강, 변비탈출, 독소배출에 매우 효과가 좋다고 해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다음에는 요거트 만드는 법을 올려볼께요!..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꾸~욱 누르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