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피트니스

남자에게 섹시 어필하는 여자의 복근은?

섹시한 복근 vs 과도한 복근



름철 섹시한 몸짱녀가 되기 위한 필수조건 하면 ..역시 11자 복근.. 여자의 복근중에서 가장 섹시한 건 11자복근인데요.. 너무 과도한 운동으로 배의 살집까지 완전히 사라진다면 오히려 역효과..약간의 살집을 남겨둔 상태에서 치골라인이 깊숙히 파이게 해주는 복근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이런 복근의 전설적 인물이 바로 전지현씨의 지오다노 광고에서의 복근..



아랫배의 볼록한 볼륨감은 살려두고, 그 볼륨감을 강조해주는 골반라인이 깊게 패여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 복근 형태죠..11자 복근이 강조된 형태는 아닙니다. 대신 배꼽 주위의 배가 볼록한 단지형 타입이라고 할까요? 근데 이게 섹시어필의 포인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도발적 느낌을 준다고 할까요?



위의 사진은 여자의 어떤 복근이 가장 섹시한지를 정말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오른쪽의 경우, 복근은 발달되어 있지만 볼륨감이 없습니다. 운동은 되었겠지만 여성적 섹시미는 제로. 오히려 약간 뱃살이 있는 가운데 근육이 굵직하게 잡혀있는 가운데 여자의 배가 훨씬 여성스럽고 좋아보입니다. 어느정도 복근 운동을 했을때 나타나는 가장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최고의 복근이라고 한다면 맨 왼쪽 사진인데..명치에서 부터 배꼽까지 몸을 양쪽으로 갈라주는 11자 복근이 잘 만들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나치게 근육질도 아니고, 다져진 근육이 살집을 보조해주는 굵직한 볼륨감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아주 잘 만들어진 최고의 일자 복근입니다.



여자 복근운동시 금기사항 & 주의점


여자의 복근 운동시 한가지 요령이라면 남성처럼 씩스팩을 만드는건 절대금물..괜히 안한것만 못할때가 있습니다. 다들 멋있다고 치켜세울수 있지만, 사실 오히려 거부감을 주는 역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움직일때마다 살짝 살짝 드러나는 복근이야말로 정말 섹시하니까요..


 


지금은 애프터스쿨을 졸업한 아이돌 가희의 복근입니다. 과도하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복근이 아주 잘 잡혀있습니다. 근육의 볼륨감도 좋습니다. 그런데 살집이 없다보니 섹시함 보다는 그냥.. "보디빌더처럼 근육이 잘 잡혔네~~" 하고 맙니다. 근육이 있든 없든 민자배, 혹은 푹꺼진 배는 매력이 없습니다.. 


살짝 볼록한 아랫배는 마치 여성의 가슴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남자에게 설레임을 일으키죠... 복근 운동시 이렇게 아랫배가 꺼지거나 민자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전지현처럼 도발적이게 할 수는 없더라도 적당한 볼륨감을 간직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하다보니 가슴이 작아졌다? 뭐...이런 현상이 아랫배에도 나타나면 안되는 거죠..



남자에게 섹시 어필하는 여자의 복근


남자에게 섹시 어필하는 배는 복근이 있으면서도 볼록한 배입니다... 복근은 조금만 관리에 소홀하면 잘 보이지 않는 근육이라 같은 사람이라도 때에 따라 조금씩 다 다르게 보이긴 합니다. 볼록한 볼륨감에 몸을 양쪽으로 갈라주는 밸런스를 잡아주는 긴 11자 복근은 최고의 복근!!



전혜빈의 광고보델 촬영사진입니다. 위의 가희씨와 차이가 느껴지나요? 가희보다는 조금 덜 발달된 복근이지만 남자에게 훨씬 매력적이고 섹시하게 느껴집니다. 왜일까요? 근육이 과도하지 않고 살집이 남아있어 여성스러움을 표현해주기 때문이죠.. 여자의 매력은 남자와는 다른 지방질의 말랑말랑한 피부와 부드러움인데요..남성과 같은 근육을 가지게 되면 남자는 여자에게 매력을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복근은 명치부터 배꼽까지 깊은 골을 만들어 주는 11자 복근과, 배꼽아래로 볼록한 볼륨감을 간직하되 골반라인이 움푹패인 탄력을 보여주는 전지현씨의 단지배(?) 형태입니다. 그러고 보니 재미나게도 두분다 예명이든 아니든 전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