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피트니스/다이어트

남자 뱃살 빼는 법, 콩나물과 시금치로 한달에 10Kg을 뺐다?

나이가 들면 뱃살이 나오는 건 왜만한 남자들에게 일반적인 현상. 특히 남자 뱃살은 세끼 식사후에도 이어지는 회식과 술자리로 인한 네끼에 해당하는 식사가 원인인 경우가 많다. 여기에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서 생활하는 현대인의 생활 습관이 주요 원인인데, 천기누설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남자 뱃살빼는 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다. 


콩나물과 시금치로 한달에 10kg을 뺀 후기



이날 소개된 내용에서 보여주는 뱃살 빼기 전과 후의 모습. 뱃살이 나왔던 다이어트 전에 32인치 정도 였던 뱃살을 28인치 정도까지 줄인것. 무려 10cm 정도를 한달만에 뺐고, 체중으로는 한달 10kg을 감량. 불과 한달만에 그것도 뱃살을 뺏다는 사실.


남자 뱃살의 유형

뱃살에 쌓이는 지방은 피부밑에 쌓이는 피하지방과 내부 장기에 쌓이는 내장지방으로 나뉜다. 이중 늘어진 뱃살을 만드는 주범은 내장지방보다 피하지방의 역할이 크다고 한다. 


뱃살을 빼기 힘든 이유

내방 지방은 피하지방 보다는 잘빠진다고 한다. 오히려 잘 빠지지 않는 것은 피부밑에 쌓이는 피하지바인데, 열심히 운도을 하고 식이조절을 철저히 해도 배는 들어가도 뱃살은 여전히 잡히는 이유가 피하지방은 가장 마지막에 빠지는 지방이기 때문. 


뱃살이 쳐지거나 튀어나오면 피하지방이 많이 쌓여 있다는 신호. 




뱃살 피하지방 빼는 방법

이날 소개된 주인공은 평소에 먹는 양 그대로를 먹고, 시금치만 먹어서 뱃살을 뺏다고 하는군요. 한달동안 10kg이나 뱃살을 뺀 비법이 시금치. 시금치는 비타민 A가 많고, 칼슘과 철분이 많아 관절에도 맨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 시금치에 식초와 제철과일을 함께 넣고 주스를 만들어 매일 아침 마셔주면 포만감을 느껴 먹는 양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시금치속에는 틸라코이드 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우리 뇌속에 포만감을 느끼게 해 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