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피트니스/다이어트

하체비만 다이어트 성공, F(x) 멤버 루나의 비법은?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인 걸그룹 F(x)의 멤버 루나의 사례가 온스타일 TV에 방영된 것이 있어 정리해보았습니다. 상체비만보다 빼기 어려운것이 하체 비만이 아닐까 싶은데요, 연예인의 다이어트에는 특별한 방법이 있을까요? 


루나의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각선미 다리라인. 이때가 루나가 가장 많이 감량한 때라고 하네요. 약 8kg 정도를 다이어트로 뺏을때. 여자들의 경우 이정도 다이어트를 해서 감량에 성공하면 얼굴 성형을 했네~ 턱을 깍았네, 전신 지방 흡입 수술을 했네~ 지방 분해 주사를 맞았네~ 하는 오해들을 받게 되죠..


루나의 하체비만 탈출 다이어트 성공 비법

루나의 하체비만 다이어트 성공의 비법의 도구는 가지고 다니기 쉽고, 쉽게 구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이것이라고 하는데 무엇일까요?


그것을 바로 이것이라고 합니다. 


야구공이죠! 루나는 평소에 이 야구공으로 마사지를 해서 하체 비만 탈출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연예인 루나의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루나의 야구공 림프관 마사지

Title

루나의 비법은 야구공으로 림프관 부위들을 지압해 노폐물을 배출, 혈액순환을 돕는 마시지로 셀룰라이트가 있는 분에게도 효과가 있을듯 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이라면 조금 더 말랑말랑한 테니스 공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1.야구공을 2개 준비한후, 매트위에서 다리를 나란히 폅니다.

2.다리를 들어 위의 이미지에서 동그라마 쳐진 엉덩이가 접히는 부분(서혜부) 안쪽 림프관의 독소가 배출되는 곳을 찾아 그 아래에 야구공을 높고 올라 앉습니다.


3. 야구공을 깔고 앉은채 양손으로 바닥을 짚고, 

4. 배꼽에 힘을 준뒤 양 옆으로 흔들어주며 움직입니다.


TV를 볼때나 소파에 앉아서 쉴때도 꾸준히 해주면 효과는 배가 된다고 합니다. 루나는 하루에 30분 정도 해주었다고 하네요.

오랜 동안 앉아 있으면 위에서 본 엉덩이 아래 림프관이 지나가는 부분이 막혀서 혈액순환이 저해되기 때문에 하체 비만이 오기도 하는데, 장시간 오래 앉아있지 않도록 하는 생활습관을 가지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이렇게 루나처럼 야구공을 이용한 방법은 하체 지방흡입 보다 나은 결과를 가져 올 수도 있으니 처음에는 좀 고통스럽더라도 꾸준히 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실천해서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자구요..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