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t & 패션

도깨비 4회 유인나,써니 연두색 체크 자켓+스커트 패션 - 어디서 살수 있나?

도깨비 4회 육교위 유인나 정장 자켓&스커트 패션

- AVOUAVOU 트위드 투피스 -




도깨비 4회에서 극중 저승사자인 이동욱의 연락을

눈빠져라 기다리고 있는 써니 역의 유인나..

도깨비 4회 에서 유인나의

정장 자켓과 스커트는 한벌 세트인데요..

어디서 살수 있을까요? 

알아봤습니다.



유인나 피부가 좋다는 걸 다시한번 새삼 느끼게 되네요..

피부가 정말 맑죠..




이 맑은 유인나의 피부톤을 

더욱 더 맑은 색으로 살려주는 게

도깨비 4화 에서의 써니가 입고 나온 

연두색 바탕의 체크무늬 자켓!!



스커트도 자켓과 같은 색깔과 옷감으로 코디..

전체적인 색조가 참 좋네요...


<사진출처: tvN 화면캡쳐>


도깨비 4회 유인나의 연두색 정장자켓은


아보아보 AVOUAVOU 트위드 투피스


▷ 살수 있는곳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