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정보 Care

서지혜 이동식 건식 반신욕기와 반신욕 효과..

서지혜 반신욕기가 네이버 실검에 오른적이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붓기 빼는 방법으로 소개된 것이 바로 반신욕인데, 여기에 등장한 반신욕기가 세간의 화제가 되었었죠..

 

일단 물없이 반신욕을 즐길수 있는 건식 반신욕 인데다, 반으로 접을 수 있는 목조형이라 부피도 적게 차지하고, 게다가 바퀴까지 달려있어서 집안 어디에나 두고 반신욕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평소에 찾던 딱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대개 건식 반신욕기가 물을 사용하는 것 보다는 비싸지만, 예전에 튜브형태로 물을 사용한 반신욕기를 쓰다보니 꽤 여러가지로 불편해서 몇번 하다가는 자주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일단 물도 꽤 많이 받아야지..요즘 아파트나 빌라형 건물의 욕실이 사실 오래 앉아 있기에는 또 불편하고 답답하기도 하고, 가끔 누가 초인종이라도 누르게 되면 참..난감해지기도 하구요..

 

서지혜씨가 사용하던 반신욕기는 거실이든 안방이든 어디에서나 TV도 보고 책도 보고, 노트북 작업도 하면서 반신욕을 할수 있어 아주 제가 찾던 바로 그런 녀석이었네요..

 

 

반신욕의 효능

반신욕은 배꼽 아래까지의 하체부분을 물에 담궈서 하는 목욕법으로 많은 건강 TV에 나온 것처럼 전신욕을 하는 것보다 전신의 체열을 골고루 올려주는데 더 효과적이라고 소개된 방법입니다.

 

한방에서는 머리는 차게 하고 발은 따뜻하게 하라고 합니다. 이는 수승화강의 원리를 적용한 것인데요..마치 바닥 난방을 통해 전체 방안 공기를 따뜻하게 하듯이, 심장에서 멀어 상대적으로 차가운 하체부터 데워줌으로써 상체까지 열기를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반신욕을 하게 되면 어깨와 목 통증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좋고, 여성분들의 경우 생리통, 수족냉증, 복부냉증, 요통, 불면증에도 좋다고 합니다. 혈액 순환으로 인한 모든 병증에 아주 좋은 방법이죠..

 

서지혜씨가 소개한 붓기 빼기

방송에서 서지혜씨는 붓기 때문에 고생을 많이한다고 하는데, 서지혜씨 뿐만 아니라 반신욕이 붓기 빼는데 탁월하다는 예기는 모델인 한예진씨도 방송에서 언급한 적이 있죠. 약 30분 이상 하게 되면 붓기가 싹~ 빠진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운동을 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분들은 부종이 원인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서지혜씨의 경우처럼 혈액순환에 특효인 반신욕은 혈액순환을 도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므로 다이어트에도 좋고, 피부탄력에도 좋습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서지혜씨의 반신욕기

방송에 소개된 서지혜씨의 반신욕기는 건식 반신욕기로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가능하고, 사용후에는 반으로 접혀 부피가 절반으로 줄어들어 보관이 아주 편한 종류입니다. 온도조절은 상판의 디지털 화면으로 조절 할 수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집안 어떤 위치에서도 사용가능해 너무 편리하게 잘 나온 녀석이네요..

 

건식 반신욕기가 대개 8~90만원부터 백만원을 넘는 고가대인데, 요놈은 아주 가성비 좋게 잘 나왔는데다가 현재 14% 할인 행사 중이라 부모님 선물에도 좋을 듯합니다. 

 

2021 한국브랜드 리더 대상 '반신욕기' 부문 대상 수상작

 

▷자세히 보러가기..

 

 

관련글

건식 반신욕기 구매시 반드시 먼저 살펴봐야 하는 것은?

 

건식 반신욕기 구매시 반드시 먼저 살펴봐야 하는 것은?

건식 반신욕기가 최근에 인기를 끌면서 부모님께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라는 TV에 여자 연예인들이 붓기 빼는데에 아주 효과가 좋다고 소개를 하면서 더

healthzine.tistory.com

건식 반신욕기 청하가 사용한 건식 사우나는 어디꺼?

 

건식 반신욕기 청하가 사용한 건식 사우나는 어디꺼?

청하가 사용한 건식 사우나기인 반신욕기가 얼마전 '온앤오프' TV 프로그램에 소개되었죠. 요즘 건식 사우나가 상당히 인기인가 봅니다. 얼마전에는 서지혜 씨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붓기

healthzine.tistory.com

반신욕과 동일한 효과를 보는 샤워법이 있다?

 

반신욕과 동일한 효과를 보는 샤워법이 있다?

반신욕은 몸의 아랫부분을 덮혀주어 자연스런 기혈 순환을 도와 몸 전체에 고루 열을 전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방의 수승화강 원리인데요, 전신욕보다 오히려 더 고른 체온상승을 가져온다

healthzine.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