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피트니스

건식 반신욕기 청하가 사용한 건식 사우나는 어디꺼?

청하가 사용한 건식 사우나기인 반신욕기가 얼마전 '온앤오프' TV 프로그램에 소개되었죠. 요즘 건식 사우나가 상당히 인기인가 봅니다. 얼마전에는 서지혜 씨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붓기 빼는 데 이것 만한 것이 없다면 사용했던 것이 서지혜 반신욕기로 알려져 화재를 불러일으켰었는데 말이죠..

 

온앤오프 프로그램에서 청하가 건식 사우나로 사용한 건식 반신욕기는 '에버조이' 반신욕기로 7면에서 원적외선을 방출해주는 제품이에요.

 

예전에 매트리스 라돈 검출 파동 때문에 떠들썩 했던 적이 있는데, 청하가 사용한 건식 반신욕기는 라돈 안전 인증을 가지고 있고, 4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편해요.. 반신욕시에는 바퀴도 고정이 가능하고.

 

청하가 사용한 건식 사우나기는 뉴질랜드산 소나무 원목으로 만들어져서 오래써도 뒤틀림이 없고, 디자인도 생나무 향이 가득한게 이쁩니다. 하루 1시간정도 매일 해도 한달 전기요금이 1500원정도면 되고, 3중 장치가 있어 시간 설정을 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기능이 내장 되어 있어 편합니다. 

 

여기에 가장 중요한 전자파 적합 인증도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전열기구는 필수적으로 전자파 인증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 녀석은 믿을 만한 제품이네요.. 

 

반신욕기 중에서도 모두가 사우나 가운을 주는건 아닌데 이 제품은 사우나 가운이 있어, 전신 사우나를 하고 싶을때는 가운을 착용해서 전신사우나 효과도 볼수 있고, 일석 이조.. 

 

 

혈액순환에 가장 좋은 것으로 한의사 들이 추천하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이 반신욕이라고 합니다. 반신욕보다 조금 효과가 낮지만 편리한게 족욕이구요..

 

여자들에게는 피부 미용에 좋을 뿐만 아니라, 피부트러블이 있거나 건조한 피부, 아토피 환자에게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관련글 

 

건식 반신욕기 구매시 반드시 먼저 살펴봐야 하는 것은?

건식 반신욕기가 최근에 인기를 끌면서 부모님께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라는 TV에 여자 연예인들이 붓기 빼는데에 아주 효과가 좋다고 소개를 하면서 더

healthzine.tistory.com

 

서지혜 이동식 건식 반신욕기와 반신욕 효과..

서지혜 반신욕기가 네이버 실검에 오른적이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붓기 빼는 방법으로 소개된 것이 바로 반신욕인데, 여기에 등장한 반신욕기가 세간의 화제가 되었었죠.. 일단 물

healthzine.tistory.com

 

상품평 좋은 인기있는 건식 반신욕기 베스트 TOP 5

얼마전 나혼자 산다에서 서지혜씨가 사용하던 건식 반식욕기를 보고 나서 반신욕기에 꽂혀 있는 중입니다. 예전부터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도 물을 사용하는 습식 반신욕의 불편함들 때문에 망

korearanking.tistory.com

 

반신욕과 동일한 효과를 보는 샤워법이 있다?

반신욕은 몸의 아랫부분을 덮혀주어 자연스런 기혈 순환을 도와 몸 전체에 고루 열을 전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방의 수승화강 원리인데요, 전신욕보다 오히려 더 고른 체온상승을 가져온다

healthzine.tistory.com

 

건식반신욕기는 사용 편리성이 매우 좋죠.

전기장판처럼 구매시에는 반드시 전자파 인증 여부를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